협회 소개

· 서울시 서초구 서운로13 중앙로얄빌딩 

· 홈페이지 : www.kpcb.or.kr 

· 이메일 : admin@kcbooks.org  

· 전화 : 0507.1467.7884 / 070.8064.7885
            010.3086.5420 

· 팩스 : 050.4049.5420    

안녕하십니까? 

한국출판지도사협회 초대 회장 권경민입니다. 

출판지도사 자격증은 주무부처 문화체육관광부, 발행기관 한국지식문화원으로 등록기관 한국직업능력연구원에 등록된 등록번호 제2023-002854호 민간자격증입니다. 

자격증의 가장 핵심 요소는 고유의 업무 영역, 해당 업무 영역에 실질적인 수요, 업무 영역 확보 및 수익화, 공공기관이나 기업체 강의 수요 존재입니다. 출판지도사는 바로 이점에 중점을 두고 기획된 자격증입니다. 

출판지도사 자격증 교육과정은 출판, 집필, 출판사 운영, 강연, 마케팅, 수익화 등의 모든 실전 노하우를 가감 없이 전수합니다. 출판지도사들은 대학교 평생학습관, 지자체 평생학습관, 도서관, 문화센터, 기업, 학교에서 책쓰기·글쓰기 강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책 출판 지도를 통해 저자를 배출하고 퍼스널 브랜딩을 돕고 있습니다. 단순한 출판 작업에서 끝이 아닙니다. 함께하는 작가들의 명확한 수익화 방향을 제시하고 이끌어 갑니다.

수많은 집필, 출판발행, 책쓰기 코칭, 강연 경험을 가진 출판지도사들의 경험을 통해 많은 이들에게 인생2라운드 인생설계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합니다. 

한국출판지도사협회 출판지도사들은 저희와 함께 하는 모든 이들의 인생이 변화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경험을 공유합니다. 함께하는 이들의 가슴을 뜨겁게 만들고, 그들의 인생에 변화를 불러오기를 바랍니다.

이제 누구든 자신의 가슴이 뜨거워지는 일을 하면 좋겠습니다. 출판지도사가 되어 자신의 삶을 바꾸고, 타인의 삶을 바꿀 수 있는 길에 동행하면 좋겠습니다. 당신의 가슴이 뜨거워지는 일에 한국출판지도사협회가 함께합니다. 

감사합니다.

권경민
한국출판지도사협회 회장